22 7월 대구 로스터기 설치 _ SP-01, SP-12, 디스토너
대구 혁신도시에 지벤스터 풀셋트 설치 해드렸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같이
1킬로, 12킬로 로스터기
생두이송기, 디스토너, 원두자동계량기 넣어드렸어요.
원두자동계량기만 상도포장기계이고, 나머지는 지벤스터 제품이랍니다.

필립모리스등에 납품하시는 업체인데 현재로서는 이정도 용량으로 충분하고, 이후 30킬로나 60킬로로 증설하시라 말씀드렸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데 HACCP 인증을 위해선 금속탐지기가 필수이지만 디스토너로 대체가 된다는 사실 잘 모르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대량으로 생산할 때는 후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디스토너는 필수 장비입니다.
특히나 20킬로 지대가 아닌 마대를 사용한다면 더 더욱 그렇구요.
콜롬비아 백으로 써보셨다면 잘 아실거에요. 시멘트가 꽤나 나오죠.
디스토너는 말 그대로 De-stoner 지만 밀도차에 의해 금속도 걸러줍니다. 추가로 서랍에 자석을 부착하면 금속탐지기로 대체장비가 됩니다.

1킬로는 샘플용으로 사용하시기 충분합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있을 건 기본적으로 다 들어가있어 큰 장비와 사용성의 차이는 있지만 기능상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단 하나 요즘 지벤스터는 풍압계를 기본 옵션으로 넣어드리고 있는데
1-3킬로는 장비를 넣을 수 있는 물리적 공간의 한계로 6킬로부터 설치가 됩니다.
이것만 차이가 있죠.
두 개의 인버터로 드럼속도와 사이클론 속도 모두 제어하고 역시 이탈리아 폴리도로 버너를 사용합니다.

12킬로 SP-12 모델은 아무래도 만듬새가 좋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계기판의 볼륨 노브가 상대적 수치라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앞으로 들여오는 모든 장비는 인버터 리모트를 컨트롤러에 바로 부착할 생각입니다.


공장설비를 위한 풀셋트 이 모든 것이 5천이 안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장기 불황이 예상되는 지금 커피를 위한 설비투자가 망설여 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 점을 가만하여
고품질의 주물로스터를 국내 최저가에 공급하고 있으니 많은 연락부탁드릴께요.
최소 1킬로부터 최대 240킬로 머신까지 설치하고 있으며, 지벤스터의 업력은 오래지 않았으나 업계에서의 경력 및 베트남의 ODM 협력업체는 대량 머신 납품실적이 가장 많은 1위 업체랍니다.